본문 바로가기
미분류

예쁜전원주택 사진 모음 : 세상에서 가장 넓은 집

by 쏨쏨이 2015. 9. 10.

세상에서 가장 넓은 집이자 가장 비싼 집으로 인도 뭄바이에 있는 안틸라 뭄바이입니다.

27층짜리인 이 건물의 건설 비용은 약 10억 달러가 들었다고 해요..

우리나라 환율로 방금 계산해보니 1조 1,935억 원이네요. 힝.

 

집 안에 절이 있다니, 말 다했죠 뭐.

 

 

 

 절 뿐만 아니라. 헬기장이 3개나 있고 주차장이 6층이나 됩니다.

주차장 말이죠, 백화점이나 아파트 주차장 아니에요, 본인 차 주차장인 거죠.

집 주인인 암바니가 자동차 마니아여서 27층 중 6개의 층에 본인 차들을 소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가족이 아닌 집의 스태프가 1600명 정도 있고,

 흔히 상상할 수 있는 수영장과 요가 스튜디오, 술을 마실 수 있는 바 등은 당연히 있습니다.

 

 


또 9개의 엘리베이터와 영화관

크리스탈로 된 볼룸? ball room이 무도실을 말한 다는데

아마 개인적인 운동 공간을 말하나 봐요..

그리고 그곳에서는 아라비아 해가 아주 멋지게 보인다고 하네요.

 

건물 외관만 봐서는 영 위태위태해 보이는 게 예쁜전원주택이라기 보다는 도시적이고,

다른 예쁜전원주택에 비해 디자인에 충실한 듯한 느낌이네요.

 

 

 

 

 

 

 

<Antilla, Mumbai>

 

 

아래로는

세상에서 가장 넓은 집 3위, 4위, 5위입니다.  

2위는 별로 안 에뻐서 안 가지고 왔어요.  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