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분류

★ 카멜 코트 코디 모음 ★

by 쏨쏨이 2015. 12. 27.

보통 예정에 있는 옷만 사는 편인데 

롯데백화점을 갔다가 

카멜 코트를 하나 덜컥 가져왔더랬어요.


ㅠ_ㅠ 


울 75%이긴 한데 

무지무겁고 말이죠. 

매장에서 보던거랑 다르게 

색감도 별로인 것 같고.. 

그래도 


충동구매 해도 잘 입을 수 있다!!! 

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엄청 입고 다닙니다. 

어떻게 코디해야 하나 

요리 뒤지고 저리 뒤져서

사진을 모아봤어요. 






요즘 오버 사이즈 롱 코트가 유행하던데 

안에는 스키니하게 입고 겉에 코트를 걸쳐 주는 게 가장 예쁜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정재의 연인인 임세령이 

카멜 코트를 입고 나와서 관심을 가게 되었어요.

(물론 저런 스타일과는 아무 무관하지만ㅠㅁㅠ)



보통 안에 블랙으로 코디를 많이 하네요. 

가장 무난한 코디가 블랙으로 입어 주는 것. 




이렇게 밝은 색상도 에쁘네요. 

빨간 팬츠가 포인트.

생각 못햇는데 의외로 예쁘네요!! 

봄에도 입어도 될 것 같아요. 



안쪽에 블랙 입는 것 다음으로 

무난 하게 가능한 코디가 

청바지에 흰색 스웨터. 


제가.. 고등학교 다닐 때 많이 이렇게 입었는데 말이죠. 

요즘 다시 유행하는 것 같아요. ㅎ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드는 그레이~ 

카멜 색상이 그레이랑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레이도 짙은 그레이 말고 

밝고 따스해 보이는 그레이로. 



목도리만 주어도 좋구요~ 

바지 색상도 그레이 삘이 많이 나죠??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