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영등포 타임 스퀘어 쉑쉑버거 후기!! 테이의 테이스티버거, 맘스터치 인크레러블 버거와 비교!! 쉐이크 쉑 버거 과연 맛집이니?

by 쏨쏨이 2020. 3. 13.

 

 

 

쉑쉑버거 너무 유명할 떈 못 가보고 

영등포 타임 스퀘어 구경 갔다가 

우연히 뭐야? 쉑쉑 버거야? 

아니네~ 쉐이크 쉑 버거네~ 

뭐야뭐야~ (뭔 말?) 

그러면서 우리도 쉑쉑 버거 맛이나 보자! 

글케 줄을 서서 먹는 다는데 도대체 

어느 정도임?

버거가 다 버거지 

그러면서 줄을 서 보았습니다. 

네,  

 

사람이 그렇게 많지도 않았는데 

줄서는 곳 까지 직원이 와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었어요 

 

저기 까만 옷 입으신 분이 

줄 서는 곳에 두분이나 계셨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요렇게~ 

쉑쉑 버거 하나 하고 

시그니처 버거 일테니 하나 먹어 보고 

chick and shack 버거 하나랑 

빠질 수 없는 감튀! 

그리고 스프라이트 하나 시켰습니다. 

 

 

계산을 하니 진동벨을 받았는데 

이제 곧 만나요라는 문구가 

참 앙증 맞더구요~! ㅎㅎ 

 

맛있겠지? 

얼마나 맛있는거야? 

하면서 여기저기 둘러보고 구경도 했어요 

셀프 바 같은 공간이 있어서 

케찹이나 마요네즈, 물 같은 걸 먹을 수 있고 

세면대도 있었던 것 같아요 

 

몬가 이색적이긴 했습니다. 

 

 

와우!! 

후추가 살짝 뿌려져 있는 것이 

엄청 맛있어 보였습니다. 

 

남편이랑 저랑 한입씩 번갈아 가면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그냥 맛있었어요 

 

근데 버거는 그냥 엄청 진짜 너무 와~ 미쳤다 하는 

맛은 아니었고.. 그냥 무난한 맛있음?? 

 

이게 시그니처 메뉴인데.. 

좀.. 실망했습니다. 

요즘 버거 가격이 올라도 너무 오른 것 같아요 

5000원이면 사 먹겠지만 

제 기억으로 만원은 안되어도 

최소 7000원은 넘었떤 걸로 기억하는데 

 

맛있어요 맛있지만 

과연 그 돈 만큼의 값어치를 할까는 

의문이었습니다. 

 

 

 

그리고 갔을 때는 

홍대에 있는 테이스트 버거를 다녀와서 그런지 

테이스트 버거 보다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전 테이스티 버거 맛있었거든요 

에그머니 버거.. 먹었는데 맛있었는데 

쉑쉑버거도 맛있는데 

좀 부족해요.. 

 

그리고 얼마전에 맘스터치 다녀왔는데 

그냥 몰라요 제 입에는 ㅋㅋㅋ 

맘스터치가 잴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도 다시 한 번 사 먹을 의향이 있냐 물어 보신다면 

그래요 한번 쯤은 먹어볼게요~ 

 

 

반응형

댓글